고객센터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비밀번호찾기에서 메일 인증을 하는 경우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메일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입니다. (네트워크, 서버 문제)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거나 보내는 서버, 받는 서버에 문제가 있어
평상시보다 약간 지체될 때가 있습니다. 이메일의 최대 전송시간은 대부분 하루입니다.
지속적으로 발송이 안 되는 경우 메일 사용자가 적은 시간에 다시 한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주소에서 메일을 보낼 때 네트워크 상황 등에 의하여 메일 전송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2. 인증받을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입니다.
회원님께서 메일 인증 시 기재한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보낸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인증 시 계정의 일부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콤마, 점.)등을 잘못 입력한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3. 메일저장 용량이 제한용량을 초과하였을 경우입니다.
받는 메일의 제한 용량을 초과하였을 경우 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편지함을 확인하셔서 제한용량을 초과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용량이 초과하였다면 메일을 삭제하신 후 휴지통 비우기를 하셔야 실제로 용량이 줄어듭니다.

4. 해당 메일의 스팸 서비스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수신허용목록에 미리 등록하지 않고 처음 받는 메일이면 모두 스팸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메일 자동 분류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메일 자동 분류 설정에서 지정한 단어(로스트아크, 게임 등)가 메일 제목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