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비밀번호찾기에서 메일 인증을 하는 경우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1. 메일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입니다. (네트워크, 서버 문제)
    2. 인증받을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입니다.
    단, 인증 이메일 발송 후 24시간 내에 인증을 완료하여야 하며, 24시간 경과 시 다시 가입하여야 합니다.
    3. 메일저장 용량이 제한용량을 초과하였을 경우입니다.
    4. 해당 메일의 스팸 서비스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5. 메일 자동 분류를 설정한 경우입니다.

    자세히보기
  • [회원가입] 로스트아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좌측의 LOGIN 메뉴를 통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하신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1. 이용 중이신 이메일이 없으실 경우 회원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2. 회원가입 시 이용중이신 이메일로 회원가입 인증 링크를 클릭하여야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증 이메일 발송 후 24시간 내에 인증을 완료하여야 하며, 24시간 경과 시 다시 가입하여야 합니다.

    자세히보기
  • [회원가입] 로스트아크 프론티어 회원이 무엇인가요?

    프론티어 회원은 로스트아크 프론티어 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하신 고객입니다.
    프론티어 회원이시더라도 로스트아크 CBT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및 테스터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CBT 회원 가입 완료 후 홈페이지 좌측 중앙의 "내정보"를 클릭하시면, 프론티어 회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회원가입] 청소년은 로스트아크를 이용할 수 없나요?

    로스트아크는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으로,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홈페이지의 [LOGIN] →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STEP1. [LOGIN] →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2.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STEP3. 기재한 이메일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STEP4.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STEP5. 인증이 완료된 후 신규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자세히보기

전화문의

전화번호
1670-0988
상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 1시)
주말, 공휴일, 국경일 휴무
팩스
031-8017-4470